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및 할인방법

2023. 1. 20. 18:26카테고리 없음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인원제한 해제와 실외마스크 해제로 많이들 스키장으로 놀러 가시고 계실 텐데요.

오늘은 여러 스키장들 중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해 있어서 수도권에서 다른 스키장들보다 이동시간이 적으며, 

리프트권이 시간대가(오전, 오후, 심야, 새벽) 아닌 시간제(1시간, 2시간, 3시간, 4시간, 6시간)라서 본인 취향에 맞는

시간에 도착해서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이 있는 '곤지암스키장'의 리프트권 가격 및 할인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리프트권 가격

곤지암스키장은 현재 매표소 미운영으로 현장결제는 불가하며 홈페이지 혹은 곤지암리조트 어플에서

온라인 예약 후 이용 가능 합니다.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한 경우 티켓은 무인 키오스크에서 발권하며,

곤지암리조트 어플 모바일 티켓 이용 시 발권 없이 휴대폰으로 스키장을 이용할  수 있습니다.

※단체, 회원, 경로/장애/국가유공자, 인근지역주민(도웅리, 궁평리)에 한하여 현장 매표소 발권 가능합니다.

 

모바일 전용 추가 이용권은 2시간권~6시간권 사용 후 추가 이용 시에만 모바일 티켓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가격
출처 :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

리프트/슬로프 이용시간

주중(월~금), 공휴일 전일 : 당일 09시~ 익일 02시

토, 일, 공휴일 : 당일 09시 ~ 익일 02시

주중 심야 할인 : 당일 18시 ~ 익일 02시

 

-리프트권 요금 기준은 주중(월~금)/주말(토, 일, 공휴일)로 적용됩니다.

 단, '주중 심야 할인'은 일~목요일에만 적용되며, 공휴일 전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

정설 시간 안내

-스키장 오픈 ~ 전 슬로프 오픈 전 :  18시 ~ 19시(정지 정설, 슬로프 입장 불가)

-전 슬로프 오픈 후 ~ 스키장 폐장 : 17시 ~ 19시(무정지 정설, 슬로프 입장 가능)

 단, 슬로프별 정설 진행으로 일부 구간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할인 방법

일반 할인

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일반할인 정보
출처 :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

할인율이 제일 높은 건 50%인 강습 이용 고객, (도웅리, 궁평리) 지역주민, 경로/장애/국가유공자 할인입니다.

이런 특수한 조건을 제외하고선 주중심야 할인이 35%로 두 번째로 높고, 제휴카드(신한, BC, 하나)는 25%입니다.

이러면 주중심야를 가는 게 제일 괜찮은 할인 방법 같습니다. 심야라 해봤자 오후 6시부터 이용가능하니 저녁시간대라

봐도 무방하고, 또 밤스키장만의 무드가 있기 때문에 주중심야 할인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ㅎㅎ

 

회원할인

곤지암스키장 회원할인표
출처 :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

회원할인 곤지암 회원권을 소지하신 분들께 해당하며 투숙하는 경우 할인율과 비투숙 시 할인율이 상이하니
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